원장소개

송도광천지압원 강승길 원장은 1977년부터 국립 서울 맹학교에서 인체 해부학, 생리학, 경혈학등을 기초로한 지압, 교정 등의 각종 수기요법을 3년에 걸쳐 수련하고 당대 수기요법의 최고 권위자였던 김홍진 선생님으로부터 2년간의 사사를 마친 후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개원하여 지압, 교정 등의 자극요법으로 환자들의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많은 효능을 보여왔습니다.

또한 쇼트트랙, 수영, 골프등 여러 종목의 스포츠 선수들에게 청소년기부터 특성에 맞는 지압등의 수기요법을 치료하여 세계적인 선수가 되는데 일조를 해왔습니다.

송도광천지압원은 14경락(인맥,동맥)포함 경락의 365개의 주요 경혈등 보사영수 관계에 따른 지압을 치료함에 있어 현대인에게 많은 목, 어깨 통증과 40대 이후에 오는 기억력감퇴 등에도 효과가 있는 천주, 풍지, 대저, 심유, 백회, 삼리혈의 지압을 치료함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 하는데 큰 효과를 보여왔습니다. 그리고 수험생들의 능력 향상을 위한 전신지압, 운동 선수들의 바른자세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교정과 특히 구안와사(안면마비)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지압법과 안면 운동법을 연구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42년간의 경험을 살려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정통수기요법으로 여러분들의 건강 증진의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로 스크롤